CAFE

남파랑길 32코스 (고성부포사거리~임포항)260606

작성자미리내|작성시간26.06.08|조회수83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멜레온 | 작성시간 26.06.08 무더위에 수고많으셨습니다
    멋진 포즈 감사합니다
  • 작성자샘물 | 작성시간 26.06.08 종주팀 중간에서 만나면 꼭 이산가족 만나는것 같아 진짜 반가워요 ㅋ
    여름엔 시윈한 수박이 최고지요
    감사하고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최창현 | 작성시간 26.06.08 미리내 님 사진 잘 감상했습니다
    더운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푸른산 최윤범 | 작성시간 26.06.09 미리내 사무총장님!!!
    그날의 초록빛 숲과 바다, 그리고 함께 걸었던 사람들의 웃음은 오래도록 제 마음속에 남아 있을 겁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풀잎사랑 | 작성시간 26.06.09 미리내총무님 사진 너무 감사하고 수고많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