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파랑길 33코스 고성 임포항 하이면사무소

작성자용안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117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용안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샘무님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용안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옥이님 고맙습니다 실수로
    답글이 삭제 되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미리내 | 작성시간 26.06.22 고문님
    남파랑길 33코스 고성 임포항에서 하이면사무소까지의 멋진 사진 잘 감상했습니다.
    소중한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시고 즐거운 걷기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푸른산 최윤범 | 작성시간 26.06.22 용고문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동료들의 환한 미소, 바다와 함께 나누던 대화, 그리고 함께 걸으며 만들어진 웃음들.
    남파랑길은 길만 남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남기고, 추억을 남기고, 삶을 남기는 길입니다.
    33코스, 또 하나의 남파랑길이 내 마음속에 조용히 쌓였습니다.
  • 작성자최창현 | 작성시간 26.06.22 용고문 님 33코스 완주 축하드립니다
    사진 잘 감상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