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리내 작성시간 26.06.22 고문님
남파랑길 33코스 고성 임포항에서 하이면사무소까지의 멋진 사진 잘 감상했습니다.
소중한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시고 즐거운 걷기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푸른산 최윤범 작성시간 26.06.22 용고문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동료들의 환한 미소, 바다와 함께 나누던 대화, 그리고 함께 걸으며 만들어진 웃음들.
남파랑길은 길만 남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남기고, 추억을 남기고, 삶을 남기는 길입니다.
33코스, 또 하나의 남파랑길이 내 마음속에 조용히 쌓였습니다. -
작성자최창현 작성시간 26.06.22 용고문 님 33코스 완주 축하드립니다
사진 잘 감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