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파랑길33코스 1.

작성자송도아재|작성시간26.06.22|조회수59 목록 댓글 7

 









 

 

         마삭줄담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산 최윤범 | 작성시간 26.06.22 송도아재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동료들의 환한 미소, 바다와 함께 나누던 대화, 그리고 함께 걸으며 만들어진 웃음들.
    남파랑길은 길만 남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남기고, 추억을 남기고, 삶을 남기는 길입니다.
    33코스, 또 하나의 남파랑길이 내 마음속에 조용히 쌓였습니다.
  • 작성자최창현 | 작성시간 26.06.22 아재님 사진 잘 감상했습니다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가좌동댁 | 작성시간 26.06.22 엄청 많은 작품 사진 잘 감상했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샤이니 | 작성시간 26.06.24 new 정성으로 이쁘게 담아주신 사진은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옥이님 | 작성시간 26.06.24 new 아재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