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파랑길 33코스(고성임포항~상족암 ~하이면사무소)260620 작성자미리내|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푸른산 최윤범 작성시간26.06.22 미리내 사무총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동료들의 환한 미소, 바다와 함께 나누던 대화, 그리고 함께 걸으며 만들어진 웃음들.남파랑길은 길만 남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남기고, 추억을 남기고, 삶을 남기는 길입니다. 33코스, 또 하나의 남파랑길이 내 마음속에 조용히 쌓였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샘물 작성시간26.06.22 너무 이뻤던 33코스의 하루 다시한번 즐감합니다수고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창현 작성시간26.06.22 사무총장 님 덕분에 종주는 하지 못하지만 사진으로 대리 만족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좌동댁 작성시간26.06.22 수고하셨습니다.멋진사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옥이님 작성시간26.06.24 바람불어 좋은날땀 흘리지않고 재미있게 보낸 하루였습니다.수고 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