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파랑길33코스(고성임포항~상족암~하이면사무소)2026.06.20.

작성자카멜레온|작성시간26.06.22|조회수73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산 최윤범 | 작성시간 26.06.23 카멜대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동료들의 환한 미소, 바다와 함께 나누던 대화, 그리고 함께 걸으며 만들어진 웃음들.
    남파랑길은 길만 남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남기고, 추억을 남기고, 삶을 남기는 길입니다.
    33코스, 또 하나의 남파랑길이 내 마음속에 조용히 쌓였습니다.
  • 작성자샤이니 | 작성시간 26.06.24 애쓰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장님 !!
  • 답댓글 작성자카멜레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40 new 데크길 ~~
    높고 푸른 하늘과 파랑파도~~~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풀잎사랑 | 작성시간 12:04 new 수고많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카멜레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3:03 new 공룡 발자국도 보고 ~~~
    다음에는 고기도 먹어볼수있을까요~~?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