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레네 작성시간26.06.07
하느님아버지, 참으로 감사합니다!
<나도 마지막 날에 그를 다시 살릴 것이다.>
아멘아멘~!
사랑하는 아빠아버지,
요줌 저의 바램은 죽는 순간까지 아버지만을 부르다가
아버지께 가는 것입니다.
이승에서의 삶,
순간순간 살아가기 위해 몸부림 치며 자신만을 챙기는 이기적인 삶 속에서
아버지를 찾으며 부를 수 있다는 것에 큰 행복을 느낍니다.
아버지를 부르는 그 순간이 사랑이고 살아있는 순간임을,
그리고 가장 행복한 순간임을 느낍니다.
아버지,
부족한 저의 모든 것을 통하여 무한찬미영광 받으소서!
아버지의 완전한 사랑과 완전한 영광을 위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