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의룡(醫龍)

작성자울보미선™| 작성시간08.07.02| 조회수85|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카르핀 작성시간08.07.19 와우 ㅋㅋㅋ 이게 드라마로 나왔구나 ㅋㅋㅋㅋ 저는 만화책으로 접했었는데.. 와..와.. 케스팅 잘했네용 ㅡ 닮았다 ㅋㅋㅋ 드라마로 보면은 좀더 리얼 하겠구나 !!! 기대 된다
  • 작성자 LEO레오레오 작성시간08.08.19 드라마가 있었군요. 키리시마 군지가 제일 캐스팅 짱입니다. 다른인원들은 인위적인 향기가 나지만 군지상 눈빛은 "지대로다~!"
  • 작성자 아가씨 작성시간08.09.01 일본드라마에 처음 빠졌을 무렵에 봤던 것 중 하나인 의룡.....그때 완결이 어떻게 났었는지 잘 기억이 안나는게 다시 봐야겠어요^^ 기회가 되면 만화책도 꼭 보고싶네요~
  • 작성자 딸기는빨강 작성시간08.10.06 메디컬드라마 좋아하시는 분들은 피해 갈 수 없는 드라마죠. 만화책으로 있고요. 처음에 쫌 징그러울지도 모르는데 빠지면 절대 헤어나올 수가 없는 드라마 같애요. 의룡2도 정말 재미있죠. 후회없는 드라마라 생각해요-
  • 작성자 Ming39 작성시간08.10.27 사카구치 켄지 주연! 우리나라의 뉴하트 와 비교되기도 하는 드라마 입니다. 그냥 의사가 사랑하는얘기랑은 차원이 틀리죠.ㅎㅎ 러브라인 이딴거 다 필요없고 확실하게 째는걸로 승부하는걸 보고싶다면 추천! 개인적으로는 원장의 자네 응응 좋아하지? 어디어디로 가있게 하는 장면이 참 센스있다고 느꼈네요.ㅎㅎ
  • 작성자 koibito 작성시간09.01.05 이런 소재의 드라마는 별로 안 좋아했는데 최근에 갑자기 관심이 생겨 보기 시작했는데 정말 최고였습니다!! 매회 매회 스토리도 감동스러웠구요 정말 새로운 드라마였습니다 추천하고 싶은 드라마에요
  • 작성자 상큼요정 작성시간10.02.10 의학드라마 처음봤었는데..나름 괜찮았던거같아요 ..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