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국 사진 뜨락

이 꽃이름 지어주세요.

작성자수정산야(인천)|작성시간26.06.07|조회수28 목록 댓글 8

작년 반초님의 나눔으로 태어난 꼬물이 해오라비 손
하얀계통의 멋진집안에
대를 이은 자손인데
내 집에 와
순박한 처녀가
부끄러운지
얼굴빛이
홍당무가 되었네요.

이름을 지어주세요.

매일 보고 또 보고
씨앗맺히면 내년에 또 파종을 해보려합니다.
혈통이 좋아 우량종 생산 능력이 있는지 누가 압니까
아리바 옆에놓고
혼인을 기다리는데
뜻대로 잘 되게 응원부탁합니다.

이쁜꽃을 보면 낙서하고 싶어서
벗님들
늘 행복하시길...

꽃피는 수정산야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정산야(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반초님의 마음도 있으실듯 한데
    쥔장사랑
    쥔장마음
    반초의 맘
  • 작성자아기장수 | 작성시간 26.06.07 부티도 나고 귀티도 나고.... 멋집니다.
    혈통이 좋아 2세 3세 4세 5세.... 대를 이어 번창할 품종이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수정산야(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부티
    귀티
    부티귀티
  • 작성자소리~ | 작성시간 26.06.07 옴마야~~~
    저도 내년에 요런애가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정산야(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옴마야
    요런애
    나오길
    기대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