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반초님의 나눔으로 태어난 꼬물이 해오라비 손
하얀계통의 멋진집안에
대를 이은 자손인데
내 집에 와
순박한 처녀가
부끄러운지
얼굴빛이
홍당무가 되었네요.
이름을 지어주세요.
매일 보고 또 보고
씨앗맺히면 내년에 또 파종을 해보려합니다.
혈통이 좋아 우량종 생산 능력이 있는지 누가 압니까
아리바 옆에놓고
혼인을 기다리는데
뜻대로 잘 되게 응원부탁합니다.
이쁜꽃을 보면 낙서하고 싶어서
벗님들
늘 행복하시길...
꽃피는 수정산야에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정산야(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반초님의 마음도 있으실듯 한데
쥔장사랑
쥔장마음
반초의 맘 -
작성자아기장수 작성시간 26.06.07 부티도 나고 귀티도 나고.... 멋집니다.
혈통이 좋아 2세 3세 4세 5세.... 대를 이어 번창할 품종이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수정산야(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부티
귀티
부티귀티 -
작성자소리~ 작성시간 26.06.07 옴마야~~~
저도 내년에 요런애가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정산야(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옴마야
요런애
나오길
기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