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애천 이종수]그대만 사랑하리라

작성자애천이종수|작성시간26.06.21|조회수15 목록 댓글 0

 

 

* 그대만 사랑하리라 *

                  애천 이종수


실바람타고 내사랑을 띄우노라 
파아란 하늘아래 
임계신곳에 
내마음 내정성 다 모아 
사랑의 배에 가득싣고 달려가노라 

세찬바람이 불어도 
파도가 몰아쳐도 
그대를 향하는 뜨거운 마음은 
식어지지 않고 물결을 가르며 
그대앞으로 순행하고 있다오 

사랑하는 그대 기다려주오 
그대의 아름다운 마음밭에 
내 사랑을 심고 싶어요 
그대의 포근한 가슴에 
내 사랑 가득 담고 싶어요 

그대는 모르시나요
내가 그대를 얼마나 
사랑하고 아끼는 지를.... 
하늘 끝까지 아니 
내 생명다 하도록 
그대만을 사랑 사랑하리라.

................................................

* 이사야 40:31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힘을 얻으리니 독수리가 날개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달음박질 하영도

곤비하지 아니하겠고 걸어가도

피곤하지 아니하리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