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꾸지뽕

작성자산골나그네|작성시간26.06.10|조회수25 목록 댓글 2

산골짜기 집앞 언덕
햇살 마주하고
바람 품속 안으며
조용히 여름으로
봄꽃의 이야기를 품은 채
동그란 열매 하나에
시간이 조금씩 조금씩 스며들고
아직은 푸르지만
가을의 달콤함을 안고
하루하루 영글어 가는
꾸지뽕(꽃말 지혜 못이룬 사랑)
여름으로 가는 길목
꾸지뽕에 지혜로
행복이라는 열매를 맺어간다
여름햇살 아래
묵묵히 익어가는 열매처럼
건강과 행복도ㆍ
풍요롭게 익어가기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긋 | 작성시간 26.06.10
    참 희한하게도 생겼네요
    이제 익어야 할테지요
    당뇨에 좋다라고
    울 교회 어느 권사님네가 많이 심으셨어요

    약이라서 그런지 무슨 맛으로 먹는가 의아 하기도 합디다요
    나무도 닭삶는데 넣으라고 주시던데
    아직 한번도 안만들어 보았다는 ~~~

    산골아자씨네 주위에는
    거의 약재 나무 나물 꽃열매 벌
    글구보니 던 될것만 있구만요
    꽃차도 만들어서 파실거잖아요
    꽃차나 사야 할려나 봅니다

    꿀은 사촌들이 서로 주니깐두루 되얐고
    어제는 옴총시리 바쁨이어서 쉬고
    오늘도 사실은 잠간의 시간을 ~~
    산골아자씨 뵙고 갑니당

    뭉치는 요즘 신바람일테니 걍 ~~~
    연애 잘하구루 냅두구요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산골나그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향긋님
    엄총 바쁘셨나 봐유
    구찌뽕열매가 가을이 되면
    빨가게 익어서 엄청
    달고 맛있어요
    익으면 찍어서 올릴께요
    그때 주소 주시면 보내주께유ㅎ
    기대해 주세요

    더워서 커피한잔
    하면서 쉬고 있어요
    조금은 천천히
    움직여 보려고유
    쉬엄쉬엄
    거북이 마음으로
    향긋님도 천천히
    시골에 편안함으로
    걸으세요
    그래야 건강에 좋아요
    아프지 마세요
    그래야 좋은 이야기 나눌수
    있잔어유
    항상 건강하시길
    오늘도 화이팅 하셔유
    뭉치에게도 전달 할께요 ㅋㅋ
    연애 열심히 하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