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금은화

작성자산골나그네|작성시간26.06.12|조회수30 목록 댓글 2

어디선가 이런 향이
산골짜기 걸으면
코끝에 아리는 향긋한 향
햇빛이 내려 앉고
바람이 향긋한 꽃내음을
바람위에 살짝 실어
산골짜기를 돌아 나가면
자연은 행복한 마음으로
뜨거운 여름에 입구에서
더욱더 푸르게 녹음 짙어가게하고
활짝 웃으며반짝이는 꽃송이
금은화(꽃말 사랑에 인연 우정)는
활짝 웃으며 반갑게
모두를 맞이한다
금은화에 넝쿨이 서로서로
손을 잡고
세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에 인연과 우정을 담고
향기롭게 오늘도 웃는다
항기로운 금은화 (인동초)
향기를 이곳에 두고갑니다
항기로 행복한 하루가 되시기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긋 | 작성시간 26.06.12
    이 꽃 이름이 금은화 라구요!!
    난 인동초 인줄 알았지 뭐예요 ~~

    향기가 있나 봅니다
    향긋하게 난다라고 하니
    우잉 ???
    나를 닮은건가 ?? ㅎㅎㅎ

    점심시간
    잠간 카페부터 들리고
    산골 아자씨 만남하고
    그리고 점심 먹고 커피도 한잔 하고
    오후에는 또 아그들 만나러 갑니당 ~~

    덥지 않고 시원 하니 걸어다니기 딱 좋은데
    유월의 날씨가 이래도 되는 건가요!!

    곡식들은 제대로 자라기나 하는지
    암튼지간에 지는 옴총시리 좋기는 합니다
    걸어다니 는 내내 시원 하니 ..

    주말이 돌아왔구먼요
    주말에는 또 이런저런 즐거운 일들만 있으시기를
    바랄게요

    뭉치는 주말에는 모할려나?
    주말에도 이리저리 헤메겠죠 !
    난중에 아빠찾아오는 강쥐들 많으시겠어요

    즐거운 비명 ~~까르르르르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산골나그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향긋님
    인동초도 맞아요

    향기가 너무좋은
    향긋한 향긋님에 꽃 ㅎ
    활짝 웃어주는
    꾸준히 향긋함으로 사계절
    향기를 주는 꽃이랍니다

    날씨가 시원해서 일하기는 좋은데
    작물에게는 너무 안 좋아요
    다행이 해빛이 강해서 조금은
    운동하시는 분들은
    신이나서 열심히 다니네요

    주말은 춘천나들이
    비건축제가 있어
    집에서 키우는것 가지고
    옆지기가 판매를 나가네요

    뭉치는 몇일 묶어났어요
    주말에 풀어놓으면
    산골짜기 아가씨들 만나서
    사고 칠가봐서요 ㅋㅋ
    난중에 아빠 찾아오는 시고르강쥐들
    감당이 안될까 봐서유

    향긋님
    즐거운 해피바이러스
    웃음으로 현장으로 나갑니다
    행복한 불금
    주말 보내세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