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레국화

작성자산골나그네|작성시간26.06.19|조회수24 목록 댓글 3

하늘에 꽃이 피었다면
아마도 이 꽃이었으리
창가로 쏟아지는 파란빛 꽃
뜨거운 유월에 햇살
마음속 가장자리에
살며시 내려온 푸른빛
바람에 날개를 펄럭이며
날아가는 벌에게 나를 찾아오세요
손짓하며 웃고 있는
수레국화(꽃말 행복감 섬세함)
뜨거워져 가는
초여름에 길목에서
활짝 웃으며 섬세한 꽃잎으로
마음속에 들어와
행복감을 슬며시 손잡아 주네
힘든 세상 어려움 속에서도
힘내라고 푸른빛 활짝 연
파란색으로 미소 짓는
수레국화 한 송이 드립니다
건강과 함께하는
좋은 날 행복한 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긋 | 작성시간 26.06.19
    수레국화
    가끔 양귀비 축제에 가면 수레국화 꽃밭이 있고
    더러는 양귀비 꽃과 섞여도 있더라구요

    청보라로 너무 이쁘리 하게 피어 있어서
    참 이쁜 꽃이네 하고 이야기 해주었던꽃

    오늘은 산골아자씨가 곱게 올려 주셨군요
    오전 시간을 비워놓고 월드컵 축구
    열심히 응원 했는데
    인자 냉수 한사발 점심으로 때웁니다

    잘했다라고 칭찬해주고 싶은데
    욕심이 그렇게 말하기 싫습니당 ~~ㅎㅎ

    그래도 산골아자씨 수레국화 를 보고나니
    머어 사는게 글코글쵸 뭐어
    암만 축구 선수들만큼 힘들려나요
    어림짝도 없죠 !!

    냥이는 살아났나욤 ?
    동물 사랑
    식물사랑 하시는 분들은 정이 참 많더랍니다
    지는 그런 정이 음는것 같아요 ~~
    동물을 몬키우니 말입니당
    뭉치처럼 마구 내놓고 키우라면 몰라도 ~~

    벌써 주말이 돌아오는 군요
    주말에는 무얼 하시남요
    건강도 챙기시면서 일하세요

    파이팅 외쳐 드리고 갑니당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산골나그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향긋님
    수레국화 참 이쁘지요
    파랑색이 너무 마음을 편안하게합니다
    저도 축구보고
    이겨으면 좋으련만
    운동장에 뛰는 선수들 보면
    안스럽기도 합니다
    지고 이기고 하는것은
    마음에 위안일뿐
    고생하는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냥이는 오늘부터 울면서
    자꾸만 안아달라고
    보채네요
    어미에 품이 그리운가 봐요
    오늘도 변도보고 크게 우네요
    살으려는 냥이를 보며
    생명에 소중함을 새삼 느낌니다
    뭉치는 오늘도 출장중입니다
    산에 올라가는것 같어요 ㅎ
    산 짐승들이 울어대면
    쫓아다녀요 ㅎ

    향긋님도
    아프지 마시고 건강하시고
    주말에는 서울행
    서울가면 탁한공기가 시러서
    일만보고 양구로 고고씽 ㅋㅋ

    오늘두 힘차게
    화이팅 외치면서
    건강한 주말
    행복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향긋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