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음.윗트

시골 할매 택시타기

작성자새로운힘|작성시간26.06.21|조회수21 목록 댓글 0

 

 

시골 할매 택시타기


 

 




★ 택시타기 1

할머니가 택시를 탔다.

원하는 목적지에 도착 했을 때 
요금이 6,000원이 나왔다.

그런데 할머니는2,200원 만 주고 
내리는 것이었다.

택시기사 왈~
"아니..? 
할머니 왜 2,200원만 주시나요? "

그러자 할머니 왈~
*
*
*
*
"이놈아~! 
내가 탈때 3,800원부터 시작했어!"

 

 



★ 택시타기 2

부산할매가 

서울에 처음 와서 택시를 탔는데...

택시기사가 공손하게~


"어디 가시나요? "

*
*
*
*
*
할매....왈~


"문디새끼! 부산 가시나다 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