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습.시보??

작성자👶|작성시간18.08.11|조회수2,766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임용유예 기간 끝나고 발령기다리고 있는 서울시 소수직렬인데요.
카페 글 보다보니까 수습이랑 시보라는 개념이 있던데 그게 뭔가요??? 둘이 뭐가 다른가요? 제가 발령나면 어떤거로 들어가는 거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사이컬 | 작성시간 18.08.22 실무수습은 할 수도 있고 안 할 수도 있는데 월급은 1호봉 수준으로 받고 민간인 신분입니다. 아직 공무원이 아닌 거죠.. 실무수습한 후에 시보로 임용이 되고 이 때부터 공무원 신분이 됩니다. 시보는 6개월로 정해져 있고 실무수습 기간도 인정을 받아서 만약 수습을 5개월 했다면 시보 1개월만 하고 바로 정식 공무원이 됩니다.
    실무수습 안 하는 경우도 있고, 1~2년까지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