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달부터 학원 종합반 다니고 있는데 책은 재정국어구요
지방이라..
종합반 끝나면 지금 다니는 학원에서 단과를 들을지 인강으로 들을지 고민되는데ㅜㅜ
인강듣는게 나을거같기도하고..
국어 인강 이해위주로 재밌고 잘가르치는걸로 추천좀 해주세요ㅜㅜ
지방이라..
종합반 끝나면 지금 다니는 학원에서 단과를 들을지 인강으로 들을지 고민되는데ㅜㅜ
인강듣는게 나을거같기도하고..
국어 인강 이해위주로 재밌고 잘가르치는걸로 추천좀 해주세요ㅜ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