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③ VS 비교및 조언

국어 인강 추천 부탁드려요~~

작성자R=VD 합격|작성시간12.05.24|조회수335 목록 댓글 2
이번달부터 학원 종합반 다니고 있는데 책은 재정국어구요
지방이라..
종합반 끝나면 지금 다니는 학원에서 단과를 들을지 인강으로 들을지 고민되는데ㅜㅜ
인강듣는게 나을거같기도하고..
국어 인강 이해위주로 재밌고 잘가르치는걸로 추천좀 해주세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R=VD 합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05.24 공단기에 김영준쌤이랑 김병태쌤 두분 계시던데 어떤차이가있나요???
  • 작성자아이스라떼 | 작성시간 12.05.25 배미진 강의 추천이요~ 원리부터 체계적으로 설명하면서 반복해서 예를 들어서 설명하는데 이해가 잘 되고 정리도 잘 해줘서 좋았습니다~ 문법 설명은 진짜 최고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