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백수건달
|
작성시간
26.06.20
나만 잘먹고 잘살게 해주기 VS 훌천 강퇴풀어주기
-
작성자오이스프
|
작성시간
26.06.20
난 모든 사람이 다 잘먹고 잘살게 해주세요 제발
ㅉㅉ 넌 이기적이라 잘살긴 글럿다
-
답댓글
작성자소나기1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장난글도 못쓰냐... 여기 인심이 왜이래
-
답댓글
작성자백수건달
|
작성시간
26.06.20
소나기123 그래도 훌천보단 낫지. 장난글에 바로 강퇴시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