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반도체학과가 ,서울대 자연대보다 높다. 작성자백수건달|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The Comeback of Jungiri 작성시간26.06.22 new 뒷북이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백수건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나기123 작성시간26.06.22 new 돈 많이 버는 직업이 최곤가봐..연봉순으로 되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