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지폐는 고려시대 저화입니까 조선시대 저화입니까? 작성자banigaru| 작성시간05.06.05| 조회수16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두니스 작성시간05.06.05 역사상 최초는 공양왕이구요...조선시대 태종때 저화를 다시 발급한 것임...조선시대때 최초는 태종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anigar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5.06.05 감사합니다.. 아무런 언급없이 둘다 최초라고만 나와서 좀 애매했습니다..^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