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최초 지폐는 고려시대 저화입니까 조선시대 저화입니까?

작성자banigaru| 작성시간05.06.05| 조회수16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두니스 작성시간05.06.05 역사상 최초는 공양왕이구요...조선시대 태종때 저화를 다시 발급한 것임...조선시대때 최초는 태종임
  • 작성자 banigar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5.06.05 감사합니다.. 아무런 언급없이 둘다 최초라고만 나와서 좀 애매했습니다..^_^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