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현대사 암기 어케들하세요?? 작성자내일은 늦으리| 작성시간11.03.30| 조회수27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모닝글로 작성시간11.03.30 전 국사에서 앞글자 따서 외우는거는 싫어해서그냥 혼자 도표 그려보고, 여러번 읽고 써보면 걍 외워지던데요솔직히 헷갈리죠, 대한독립군 대한 광복회 한국 광복군 대한 국민 의회 대한인 국민회,,그냥 공부하다 보니 알게 되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