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② 한국사 심화 학습

[[기출문제]]동사강목

작성자내안에부어주소서|작성시간16.06.08|조회수375 목록 댓글 2

이 보기가 왜 동사강목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고장4월은파리똥2 | 작성시간 16.06.08 삼한 일통의식을 반영한 책을 ㅗ대표되는 것이 안정복의 동사강목으로 알고 있습니다. 어쩔 수 없이 사료 내용을 암기하는 수밖에 없을 듯
  • 작성자하로아 | 작성시간 16.06.12 고구려사를 강조했기 때문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