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출문제]]동사강목 작성자내안에부어주소서|작성시간16.06.08|조회수37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 보기가 왜 동사강목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고장4월은파리똥2 | 작성시간 16.06.08 삼한 일통의식을 반영한 책을 ㅗ대표되는 것이 안정복의 동사강목으로 알고 있습니다. 어쩔 수 없이 사료 내용을 암기하는 수밖에 없을 듯 작성자하로아 | 작성시간 16.06.12 고구려사를 강조했기 때문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