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영어 초보인데요.
이리라 샘 강의를 어떤 분이 추천해 주시던데 강의
어떤 지 솔직히 듣고 싶습니다.
샘플강의 들어봤는데 자동사.타동사만 설명하고 공부 방법 이야기 하다가 끝났네요 ;;
자동사/타동사는 그냥 거짐 다 읽어주는거라 강의 평을 모르겠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제가 영어 초보인데요.
이리라 샘 강의를 어떤 분이 추천해 주시던데 강의
어떤 지 솔직히 듣고 싶습니다.
샘플강의 들어봤는데 자동사.타동사만 설명하고 공부 방법 이야기 하다가 끝났네요 ;;
자동사/타동사는 그냥 거짐 다 읽어주는거라 강의 평을 모르겠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