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참여에 관한 문제.. 작성자독해지기!!| 작성시간05.08.18| 조회수72|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찬이 작성시간05.08.18 4번...틀린거같은데요...비전문가인 주민들이 찹여한다면 민주성이라면 모를까 효율성은 당연히 떨어지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깜찍~* 작성시간05.08.18 아니에요.질적으로 따지면 주민참여가 정부가 혼자 알아서 하는것보단 내용이 훨씬 탄탄해지겠죠.정부가 필요로하는 행정이 아니라 주민이 필요한 행정이 가능해지니까요.전문성과 질을 연계시키셨는데요,아래에서 말씀하신 효율성과 질을 연계해야 맞구요,전문성은 능률성과 연관지어야 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찬이 작성시간05.08.18 1..번이 답인거 같네요...주민참여를 통해서 행정을 통제하게 됩니다...그렇게 되면 행정행위를 할때 아무래두 주민이 행정을 통제하지 않을때보다 의사결정의 질이 향상될수가 있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독해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5.08.18 아 그렇군요.. 답변 ㄳ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깜찍~* 작성시간05.08.19 이론..찬이님 글이랑 제글이 동시에 올라가서 제가 찬이님 글이 아니라구 한것처럼 됬네요.제가 쓸때는 찬이님 글이 없었는데 ^^; 독해지기님글에서 "아무래도~~아닌가요?"에 대한 대답으로 "아니에요"라고 했답니다.찬이님 혹시 기분 상하셧다면 사과드릴께요-__________________-꾸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