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현】직공무원Q&A

질병휴직 중인데 복직시

작성자이봉|작성시간26.06.23|조회수55 목록 댓글 2

복직에 이상 없다는 의사의 멘트?가 필요한가요 복직원 낼 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교류가하 | 작성시간 26.06.24 new ㅇㅇ
  • 작성자unice112 | 작성시간 26.06.24 new 네 필요합니다~~~
    의사샘한테 써주라하면 잘 써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