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직 난이도 어땠어요? 지방직 시험 이야기해요(단톡방) 작성자독해질랭|작성시간26.06.21|조회수4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들 시험치신다고 수고하셨어요.시험 난이도 어땠나요? 들어오실때 닉변경해주세요닉형식: 닉/공시/직렬 예시)합격할꼬야/공시/일행 https://open.kakao.com/o/gJ8GoQi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