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메】신저 스터디

지방직 난이도 어땠어요? 지방직 시험 이야기해요(단톡방)

작성자독해질랭|작성시간26.06.21|조회수40 목록 댓글 0

다들 시험치신다고 수고하셨어요.

시험 난이도 어땠나요?

 

들어오실때 닉변경해주세요

닉형식: 닉/공시/직렬

 

예시)합격할꼬야/공시/일행

 

https://open.kakao.com/o/gJ8GoQi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