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제일 후회하는 한가지

작성자unice112|작성시간26.06.21|조회수48 목록 댓글 0

면접대비 학원 다닌거................ㅋㅋㅋ

돈이 남아돌지 않는 이상 면접학원은 두번 다시 안간다ㅎ--

---f 국가직5년 지방직 5년 현교행

 

스터디는       추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