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26년 상반기, 함께한 지기님들께..

작성자이너뷰|작성시간26.06.10|조회수13 목록 댓글 0

주말 휴무가 여의치 않은 탓에
정기 산행은 자주 못가게 되고

대신에 번개 산행을
제법 많이 치게 되었는데요~

올해 상반기에 함께한 지기님들이
돌이켜 보니 딱 10분 계셨습니다.

산행이란 것이
서로를 제대로 배려해주지 않는다면
온전히 즐길 수 없을 때가 많은데..

저는
지기님들 덕분에

산 자체를 여유롭게~
온전히 돌아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그런 단순한 이유 하나로
자그마한
계절 선물을 준비했는데요~

아래와 같이
댓글을 참고해서
전해 드리려고 하며

계절용품임을 감안,
댓글 신청이 없거나
전달방법이 요원할 경우에는

남은 수량 전체를
카페 '아나바다 불용품 나눔게시판' 을 통해

여름이 본격적으로 다가오기 전에
나눔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리 값 비싼 용품이 아니기에
그렇게 해도
큰 무리는 따르지 않을 것이라 생각해서요..ㅎㅎ



1.지급용품 : 슬림 핸디펜

2.대상 지기님들
방랑자님
산이님
노을님
빵장군님
여니님
해피타임님
초록나무님
슈슈님
우주의 중심님
윤슬님


3.댓글 신청 형식 예
닉/방법(대리자)/부연설명
홍길동/6월정산(방랑자님)/방랑자님 통해 전해주세요
임꺽정/팔봉산번개(직접)/번개 당일 받을께요
일지매/나눔/펜이 있어 맘만 받고 나눔으로 돌립니다.

4.댓글신청 마감기한 : 26년 6월 13일 (토) 24: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