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휴무가 여의치 않은 탓에
정기 산행은 자주 못가게 되고
대신에 번개 산행을
제법 많이 치게 되었는데요~
올해 상반기에 함께한 지기님들이
돌이켜 보니 딱 10분 계셨습니다.
산행이란 것이
서로를 제대로 배려해주지 않는다면
온전히 즐길 수 없을 때가 많은데..
저는
지기님들 덕분에
산 자체를 여유롭게~
온전히 돌아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그런 단순한 이유 하나로
자그마한
계절 선물을 준비했는데요~
아래와 같이
댓글을 참고해서
전해 드리려고 하며
계절용품임을 감안,
댓글 신청이 없거나
전달방법이 요원할 경우에는
남은 수량 전체를
카페 '아나바다 불용품 나눔게시판' 을 통해
여름이 본격적으로 다가오기 전에
나눔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리 값 비싼 용품이 아니기에
그렇게 해도
큰 무리는 따르지 않을 것이라 생각해서요..ㅎㅎ
1.지급용품 : 슬림 핸디펜
2.대상 지기님들
방랑자님
산이님
노을님
빵장군님
여니님
해피타임님
초록나무님
슈슈님
우주의 중심님
윤슬님
3.댓글 신청 형식 예
닉/방법(대리자)/부연설명
홍길동/6월정산(방랑자님)/방랑자님 통해 전해주세요
임꺽정/팔봉산번개(직접)/번개 당일 받을께요
일지매/나눔/펜이 있어 맘만 받고 나눔으로 돌립니다.
4.댓글신청 마감기한 : 26년 6월 13일 (토) 24:0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