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부글 감사합니다.
죄송하게도
오래도록 메아리를
못 보내드렸네요.
부산에서 살았던 적이 있어
부산 날씨는 쬐끔 알고 있지요
제 인생에서 가장 젊고 아름다웠던 시절
10년동안 부산에서
봉사한 적이 있었답니다.
하여 부산은 저게
제2의 고향이 되었지요.
그런데 요즘 개인적으로
부산에 실망하고
회의롤 느끼고 있습니다.
한동훈 때문이지요.
전리도도 돌아서고 있는 이때
어떻게 부산에서 한동운을 찍을 수 있는지, 어떻게 한동훈이 당선될 수 있는지 ...
도저히 믿을 수기 없었습니다
한동훈은 빨갱이 사상가로
이재명과 한편이고, 중국 지령을 받고 있는 자인데 ...
어느새 한주간도 다 지나갑니다.
6월20일쯤 장마가 온다는데
한주간 마무리 잘하시는
복된 주말되소서.
축복합니다
선교사 허은숙
--///------------
전라도에서 태어나 살고 있는 사람으로 창피하고
부끄러운 일인데 수장시
켸야 되었을 대중놈을 수장
시키지 않아 놈이 대통령
이라고 그놈을 대통령으로
세운놈인데 놈이 국민들을
기만을 했는데 놈은 박정
희 대통령께서 고속도로 만들때 김영삼 놈과 두놈
이 고속도로에 누워서 공
사하면 안된다고 했지만
朴대통령 아니었음 이나
라에 고속도로가 어디있
을까요
대중놈은 북한에 많은 돈을 퍼주고 북에서 핵을 만들 여력도 기술도 없다 했는데 놈은 돈퍼주고 노벨평화상도 받은 놈이다
문재인 놈은 박근혜대통령을 탄액하여 끌어내리고 구치소에 가두고 죄없는 최은실까지 가두고 있으며 세월호 조작하여
안산고등학생을 생죽음 하
게한 후 진도팽목항에서 방
명록에 애들아 고맙다와 미안하다는 말을 쓴것 왜
죽은 애들에게 고맙다 미안하다란 말을 썻을지
를 알아야
지 새끼같으면 감히 그 말을 썻을까?
그리고
천안함 연평도 사
건이 북이 저지른 것이 아
니고 남이 북을 침범하였
다고 한놈이며 고속도로
를 남에서 북으로 만들려
했던 놈이다
죄명놈은 성남FC
등 성남에서 발생한 공사
등으로 많은 돈을 거머쥐
고 이화영을 시켜 북에 송
금을 한놈으로 또 많은 사상자를 김문기등 남긴놈
으로 못된짓을 하고도 모
르쇠로 지금도 소년범 등
으로 중학생인 여학생 성
추행후 살해한 놈이다
그리고
검사사칭, 총각행세로 배우 김부선과 꾸준한 관계 또한 김현지는 유부녀인데 중국에 가서 결혼식도 하고 대통령 자격도 없는 놈이 비서라하여 김현지를 데리고 있었던놈
형 재선을 정신병자로 몰아
정신병원에 강제 입원케하
고 형과 형수에게 형수의
아래를 난도질 하겠다는 그런 무식한 놈
대중놈부터 재인, 재명놈은 사기꾼 놈들로 이나라에서 태어나지 않았어야 되는 놈들로
산채로 눈을 빼고 기죽을 벗겨 없애야 되는 놈들이고 대중놈과 이희호는 남편이 있는 것인데 희호와 재혼을 하여 아들을 낳고
동작동에 묻힐 자격도 없는데 묻혀 있다.
재인 놈 각신년 정숙은 대통령 전용기로 회외 나들이 하여 사치스런 옷과 귀금속으로 호화생활
재명놈 각신년 혜경년은 법인카드 가지고 집안살림
그런 년놈을 대통령 자리에 앉히게 한 것은 국민들의 책임이다 서울 수도권
인천등 전라 남북도 문제
가 너무 많은 가련한 것들
언제부터 나라가 이렇게
되어가는지 속고속아 쇠뇌
가 되어 있는자들 이번 6
3선거도 부정한 투표 한심
하다 이나라 망해 있다고
나는 말하고 싶습니다
전북 이순남 26 6 9
가엽다 속지 말아라
그리고
광주518이 누구의 짓인줄 모르고 산다거나 거짓으로 유공자라고 하는 것들 모두 색출해 토해내어야
당시 광주도 가보지 않은 것들이 무슨? 가짜 유공자 사기치지마라
Stop The Steal Again
K O R E A soon n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