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기 어필

작성자신귀족 허은숙|작성시간26.06.20|조회수9 목록 댓글 0

☔️⛈️☔️
☔️⛈️
☔️
바가 많이 내리는아침
비모닝 입니다
주말아침에--

☔️⛈️
가뭄이좀있으서
비가오니 농가에는
좋을겁니다--☔️

☔️⛈️
우중에 빗길조심들
하시고 주말건강하고
행복하세여--^.^✊️👍

☔️⛈️💚---☔️⛈️💚


안녕하세요.
촉촉한 여름비 속에
몸도 마음도 촉촉해지는
주말 아침입니다.
많은 비가 온다는 예보에
비 피해 없으시도록 단단히 대비 잘 하시고 습하고 눅눅해진 날이지만 마음만은 행복한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사랑, 행복, 건강이 가득한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응원하겠습니다~~♡♡♡

☔️⛈️💚---☔️⛈️💚
기온이 많이 오르는
더운 날씨가 이어지기에
주룩주룩 ~
비가 조금만 더
시원하게 내렸으면 하는
생각이 저를 따라 다닙니다.
건강 유의 하시고
근심걱정 없고
희망으로 가득 채우시는
복된 하루 되소서
축복합니다

추우나 더우나
추위도 한철이다지만 옹기종기 뜨거웠다
꽃샘추위 한시기다지만 아장아장 새록이였다
새순돋자 한봄이였지만 아물아물 아지랑이였다

가실때엔 고이 가셨다오
오실때엔 요란하지 않으셨으니
초여름 비롯한 나들목에서 열기를 가할것이며
열의를 다하면 열성은 장할것이다

모든이의 염원대로
더우면 식혀가는 냉수로도
찜통더위 시원한 등목으로도
집중호우엔 환기드는 내부에서도

부자연스럽지 않았으면 불편하지 않겠소
그저, 무소식이 희소식의 번짐으로도
사시사철안의 계심으로 고마울 따름입니다

해당화/ 이상호

뜨거운 태양아래
아름다운 자태와 향기는

마치 아낙네 지아비
애타게 기다리듯 하고

어린 소녀 부모 기다리는
애틋한 효심 같기도 하다

애잔함과 그 절절함
어떤 시련도 이겨낼 듯

꿋꿋이 아름다움 뽐내며
묵묵히 운명처럼

오늘도 해당화는 저 멀리
수평선을 바라보며 미소 짓네.

안 녕 요
주말 날씨가 무지 덥네요ㆍ
시원하게 보내세요 ㆍ

언제 피어난지 모르는
산책길 들꽃은 향기를 토해 내발길을
멈춰 세워서
예쁘다는 인사를 받습니다. ㅎ

세상은 저 들꽃처럼 자기 어필도 필요하겠지요 ㅎ
건강하시고 주말~
파이팅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