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우리들의 이야기

회원님들의 의견을 회사고양이 1달만에

작성자명주(광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35 목록 댓글 1

우리에 길고양이가 너무 아기를 낳어서 아주멀리 보낸는대 그고양이가 들아왔어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내돈드려서 중성호수술을 시키고 길러야 할까요.

그냥 나두어야 할까요..

의견좀 부탁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야 | 작성시간 26.06.20 집에다시 돌아왔는데 어쩌요^^
    예쁘게 키워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