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PHOTOGRAPH

[26.06.13.]재현님 인스타그램(출처@aagbanjh)

작성자kwonsoyeon|작성시간26.06.20|조회수61 목록 댓글 4

현생이 바쁘다바빠...네요.ㅎㅎ

내 칼퇴...워라벨...🥲

물론 이것도 누군가에겐 배부른 소리(제 가족들이 하는 말)겠지만요.🤣

이때 착장보구 알딸참3 예고네. 했는데...

어느덧 1화도 끝나고 2화 앞둔 시점.

캠핑 vs 호텔.

저도 호텔파. 잠은 편히 자구 놀러다니잔 주의긴 한데 딱히 캠핑을 크게 싫어하진 않아요.

어릴때 많이 해서 질린거지....

이브님들은 어느쪽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판 | 작성시간 26.06.20 호텔에 한표요ㅎ
  • 답댓글 작성자kwonsoyeo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ㅎㅎ 호텔이 역시 👍
  • 작성자김쟤 | 작성시간 26.06.20 저도 호텔파.. ㅋㅋㅋ 캠핑은 한번 경험해봤는데 그걸로 충분하더라고여 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kwonsoyeo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역시 편한게 최고. 잠도 씻는것도 포기하기 어려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