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암하고 몇일 지났더니 조금 살아 났습니다. 작성자교돈/ACC/2021/코/뇌(가족)|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수혜안나/ACC/2012/귓속/침샘 작성시간26.06.19 우선 노고에 감사드려요우리는 모두 한 가족이니 말이죠 ㅎ교돈님 글 솜씨에 읽어내려 가면서 웃음짓기도 하다가그래도 교돈님처럼 따스한 낭군님이 계셔서 큰 버팀목이 되실 거란 생각에한결 마음도 놓이고 흐믓해지기도 합니다가족 모두 내면의 강건함이 더욱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되어요화이팅~하시면서 지금 오늘 이 순간의 축복을 기억하시고 오롯이 감사하는 시간이기를 소원해봅니다늘 언제나 화이팅~전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혜안나/ACC/2012/귓속/침샘 작성시간26.06.19 제가 한국에 오면 맛집엘 다니면서 잡채를 정말 맛깔나게 하는 곳을 아는데쪽지나 댓글 창에 비공개로 주소를 알려주시면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몸이 회복하는 데는 무조건 잘 먹고 잘 자는 것이 최고이거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맹둥이 ACC/2017/코/폐/보호자 작성시간26.06.19 picc소독, cbc검사, 항암기간동안 정맥 영양공급 등등 생각하시어 인근 암요양병원 케어받는것도 생각해보심이 어떨지요?특히 cbc검사는 항암기간 내내 주기적으로 살펴야 하는데 통원으로도 가능한데 내과의사가 있는 개인의원을 내원하셔서 주기적으로 관찰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단백질 음료와 순수과채쥬스 많이 드시는것두 추천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상열 ACC 2015 외이도/배우자 작성시간26.06.20 역시 교돈님이십니다.교돈님의 정성어린 보살핌이 아내분 마음의 병은 치유 되실겁니다.힘내시고 화이팅 !!!나도 한다고는 하는데 교돈님께 견주면새발의 피 입니다. 에휴우우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봉봉이/acc/2021/입천장/보호자 작성시간26.06.20 가족의 따뜻한 보살핌이 느껴져요얼른 기운차리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