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신약이 나왔다하던데 어떤걸까요?

작성자언제나/ACC/11년/눈물샘/ 두경부 폐|작성시간26.06.22|조회수29 목록 댓글 0

6개월전 두번째 폐전이로 수술하고  지난주 첫 검사갔는데 왼쪽에 또 전이 보여서 수술해야 한다 합니다ㅜ

일단 암세포가 빨리 자라는건 아니고

다른곳에도 미심쩍은부분이 있어서 6개월동안 지켜보고 그때 수술하자 하셨는데 이번에 신약이 나왔고. 대기자 많지만 예약 걸어두자하셨습니다~

신약으로 치료하신 환자가 효과가 좋다고 하셨습니다

희망을 걸어보아도 되겠지요?

그런데 자세히 여쭈지 못 하고 와서 궁금한데요

어떤 약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