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 엄마께서 신촌 세브란스 6월22일에 이비인후과 비강 acc 판정 받았습니다.
ct , mri 까지 찍은 상황입니다.
코에 있는 종양은 수술이 가능한데, 오른쪽 눈과 뇌바닥쪽에 침범이 된 걸로 보인다고 합니다.
현재는 펫시티 찍으려고 대기 중이며, 7월1일에 안과, 시신경외과, 영상의학과와 협진해서 수술 또는 치료 방향을 알려주신다고 합니다.
교수님 말로는 항암이 듣지 않는다라고 하시는데.. 어떻게 될지 기다리는동안 지옥이네요.
acc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어서 카페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