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훈련스케치

6월23일 벌써30도ㅜㅜ화달^^

작성자은희|작성시간26.06.23|조회수22 목록 댓글 4

참석)자유인 이쁜이 한결 맥가이버 땅콩 은희 달하 땡칠이 태풍 강군 강군쥬니어 꼬록 백야 연어 백수 순돌 수렌비(17명)

덥네요
그늘에 바람이 좀 있는곳은 뛰만 하던데~~
언능 가을이 옴 좋겠는데
가을이 오면 금새 겨울
그럼 또 한살ㅠㅠ
그냥 더워도 여름^^
더워도 추워도 비가와도 눈이와도
꾸준히 열심히 뛰시는 에이스 가족분들 화이팅입니다
쉬엄쉬엄 뛰시고 조심히 들어가세요♡

목달때 반갑게 뵐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하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직 한여름은 오지도 않았는데 은희언니가 오늘 얼마나 더우셨으면 어서 가을이 왔으면 하시고
    오늘 오지도 않은 풀그림 오빠는 왔다고 출석체크 해놓으시고 오늘 열라뛰신 순돌 백수오빠는 빼버리고 ㅎㅎㅎ
    암튼 오늘 운동하신 분들 👍
    스케치쓰신 은희언니도 👍 👍
  • 답댓글 작성자은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ㅎ
    더워서 실성 ㅋㅋ
  • 작성자백수. | 작성시간 26.06.23 new 1시간 걷고 30분 뛰고.
    이 정도로 만족할랍니다. ㅋ~
  • 작성자김성만(한결63) | 작성시간 26.06.23 new 일요일 월요일 그리고 화달
    무리인지 안뛰어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