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은 풍성하지 않지만 곧 화려한 날이 올겁니다.
주로 여름꽃 위주로 심었더니 7월이 기대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Heidi(강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남천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온화(충청) 작성시간 26.06.22 new
Heidi(강진) 남천이 이쁘게 피네요
저희는 그늘이라 꽃을 못 보니요 ㅋㅋ -
작성자봄소녀(광주) 작성시간 26.06.22 new
남천이 이쁘네요
-
작성자쁘띠야(홍천) 작성시간 26.06.22 new
꽃도 예쁘고 벽화도 멋지요.
카라가 피는군요.
거기서는 월동했겠쥬~~ -
답댓글 작성자Heidi(강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네, 노지월동 잘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