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정원**

하이디네는요

작성자Heidi(강진)|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6

아직은 풍성하지 않지만 곧 화려한 날이 올겁니다.
주로 여름꽃 위주로 심었더니 7월이 기대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Heidi(강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남천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온화(충청) | 작성시간 26.06.22 new Heidi(강진) 남천이 이쁘게 피네요
    저희는 그늘이라 꽃을 못 보니요 ㅋㅋ
  • 작성자봄소녀(광주) | 작성시간 26.06.22 new 남천이 이쁘네요
  • 작성자쁘띠야(홍천) | 작성시간 26.06.22 new 꽃도 예쁘고 벽화도 멋지요.
    카라가 피는군요.
    거기서는 월동했겠쥬~~
  • 답댓글 작성자Heidi(강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노지월동 잘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