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2026. 6. 19 금요일

작성자쁘띠야(홍천)|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7

꽃모닝~~!!

소중한 사람은 늘 마음속에 있다네요.
소중한 클래스님들.
오늘밤부터 내일 하루종일 비소식이 있어요.
한창 예쁜 장미 상할까봐 벌써 부터
걱정이 되네요.

오늘도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약속해요~~!!
건행~~!!ㄱ

벨렌슈필
노발리스
신데렐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장고미산(영광) | 작성시간 26.06.19 쁘띠야(홍천) 여기도 이제 시작이네요
  • 작성자우리꽃사랑(춘천) | 작성시간 26.06.19 비가 간절해지네요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쁘띠야(홍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비오죠? 여기는 쏟아지고 있어요
  • 작성자봄소녀(광주) | 작성시간 26.06.19 다녀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쁘띠야(홍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남은 시간도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