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모닝~~!!
전국적으로 비소식.
비가 예쁘게 내리나요?
무건이 축구 시합이 가평에서 있다고 해서
가평왔네요.
감사로 시작하는 오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
건행~~!!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쁘띠야(홍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너무 피곤한 하루여서 이제 안부드려요
-
작성자봄소녀(광주) 작성시간 26.06.20 비오는 아침 습도가 높아 눅눅해요
-
답댓글 작성자쁘띠야(홍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빗속을 가르며 가평까지 가서 수중축구 응원해주고 왔네요
-
답댓글 작성자쁘띠야(홍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참나리에요?
뭐든 무더기~~
실력이 대단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