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2026.6.21일요일

작성자쁘띠야(홍천)|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13

꽃모닝~~!!

하늘이 아직도 비를 걷어내지 못한듯 합니다.
하지를 맞이한 정원.
클래스님들 더욱 활기차게
여름을 이기시기 바랍니다.
건행~~!!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텔라강릉 | 작성시간 26.06.21 미국에서 온 친구들과 강릉에서 2박하고 서울로~
  • 답댓글 작성자쁘띠야(홍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너무 바쁘셔~~
    틈이 안보여.
    건강지키며~~
  • 답댓글 작성자스텔라강릉 | 작성시간 26.06.22 new 쁘띠야(홍천) ㅎㅎ
  • 작성자며느리밥풀(화천) | 작성시간 26.06.21 하지유? 날짜 가는것도 모르겄네요, 새벽에 일어나 풀뽑기 신공, 좋은하루 되세용.
  • 답댓글 작성자쁘띠야(홍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비가 와서 풀들이 씽씽해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