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모닝~~!!
시원한 아나벨 수국이 피고
장마도 다가 오고 있겠지요.
활기차게 여름을 맞이해야겠습니다.
오늘도 웃음가득
행복한날 되시기 바랍니다.
건행~~!!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스텔라강릉 작성시간 26.06.22 new
쁘띠야(홍천) 그러게~?
-
작성자Heidi(강진) 작성시간 26.06.22 new
비 내리는 월요일입니다.
저희 정원에도 애나벨 수국이 꽃봉오리가 생겼네요.
쁘띠야님 정원에 핀 꽃은 모두 아름다워요. -
답댓글 작성자쁘띠야(홍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와와~~고마워요.
씬나 씬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