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2026.6.22 월요일

작성자쁘띠야(홍천)|작성시간26.06.22|조회수15 목록 댓글 16

꽃모닝~~!!

시원한 아나벨 수국이 피고
장마도 다가 오고 있겠지요.
활기차게 여름을 맞이해야겠습니다.

오늘도 웃음가득
행복한날 되시기 바랍니다.
건행~~!!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텔라강릉 | 작성시간 26.06.22 new 이태원에서 출~
    비 온뒤 풀 뽑기 좋은 날인디...
    우리도 아나벨이 한창입니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쁘띠야(홍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본지 오래됐지?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스텔라강릉 | 작성시간 26.06.22 new 쁘띠야(홍천) 그러게~?
  • 작성자Heidi(강진) | 작성시간 26.06.22 new 비 내리는 월요일입니다.
    저희 정원에도 애나벨 수국이 꽃봉오리가 생겼네요.
    쁘띠야님 정원에 핀 꽃은 모두 아름다워요.
  • 답댓글 작성자쁘띠야(홍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와와~~고마워요.
    씬나 씬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