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2026.6.23 화요일

작성자쁘띠야(홍천)|작성시간26.06.23|조회수10 목록 댓글 3

꽃모닝~~!!

인생은 함께하는 사람이 있어야 행복하고
걱정해주는 사람들이 있어야 따뜻하고
아침인사를 나누는 사람들이 있어야 외롭지 않다고 하네요.
우리 클래스님들 모두 행복하고 따뜻하고 외롭지 않은 인생길을 함께 가고 있습니다.
오늘도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고미산(영광) | 작성시간 26.06.23 new 출석합니다
  • 작성자우리꽃사랑(춘천) | 작성시간 26.06.23 new 출석합니다
    글 쓰는데 몰빵하느라 카페 게을러져 미안합니다
  • 작성자스텔라강릉 | 작성시간 26.06.23 new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 일하기 좋은 날.
    행복한 하루되소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