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모닝~~!!
인생은 함께하는 사람이 있어야 행복하고
걱정해주는 사람들이 있어야 따뜻하고
아침인사를 나누는 사람들이 있어야 외롭지 않다고 하네요.
우리 클래스님들 모두 행복하고 따뜻하고 외롭지 않은 인생길을 함께 가고 있습니다.
오늘도 건행~~!!
다음검색
꽃모닝~~!!
인생은 함께하는 사람이 있어야 행복하고
걱정해주는 사람들이 있어야 따뜻하고
아침인사를 나누는 사람들이 있어야 외롭지 않다고 하네요.
우리 클래스님들 모두 행복하고 따뜻하고 외롭지 않은 인생길을 함께 가고 있습니다.
오늘도 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