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의인은 없나니 하나도 없다

작성자임마누엘 참기쁨|작성시간26.06.12|조회수31 목록 댓글 0

전7:20  롬 3:10 제목:의인은 없나니 하나도 없다

진화론은 허구입니다. 

​진화론으로는 인류의 기원 문제가 풀리지 않습니다.
 
오직 성경의 기록한 하나님의 말씀에 의해서만 

인류의 기원 문제가 시원하게 해결 됩니다. 

다행히도 오늘 날은 단순히 신앙적인 이유 때문이 

아니라 과학적인 이유 때문에 천지창조를 인정하는 

과학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2. 성경은 인류의 타락과 인간들의 죄에 대하여 

분명하게 지적하고 있습니다.성경에 선을 행하고 

전혀 죄를 범하지 않는 의인은 세상에 없기 때문이로다.

(전도서 7장 20절) 의인은 없나니 하나도 없으며

(로마서 3장 10절)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으매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더니(로마서 3장 23절)

라고 말씀하십니다.사람은 모두 죄인입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이 사실을 인정하기를 

꺼려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다음 두 가지를 생각할 때 

명백한 사실입니다. ① 죄를 하나도 짓지 않은 사람은 

없습니다.죄를 하나도 짓지 않은 사람이 있을까요? 

없습니다. 성경은 이렇게 말씀합니다 누구든지 온 

율법을 지키다가 그 하나를 범하면 모두 범한 자가 

되나니 간음하지 말라 하신 이가 또한 살인하지 말라 

하셨은즉 내가 비록 간음하지 아니하여도 살인하면 

율법을 범한 자가 되느니라(야고보서 2장 10-11절)

​이것은 억지 주장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사회에서도 

똑 같은 방식으로 법 적용을 하기 때문입니다 사회에서도 

간음을 하지 않아도 살인을 하면 법에 의해 심판을 

받습니다. 다른 모든 법에 충실했어도 법 조항 중 

하나만 범하면 죄인이 됩니다 어떤 사람도 양심이 

있다면 나는 죄가 하나도 없다고 주장하지 못합니다. 

실제로 모든 사람은 양심의 가책을 어느 정도는 

가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죄를 지었기 때문입니다.

​② 하나님은 사람처럼 행동만 살피시지 않고 속마음을 

살피십니다. 성경에 사람의 행위가 자기 보기에는 

모두 깨끗하여 여호와는 심령을 감찰 하시느니라.

(잠언 1장 2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사람들이 

나는 의롭다고 착각하는 이유는 자기의 마음을 살피지 

않고 행위만을 살피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이 

보시기에 모든 사람이 죄인인 것은 하나님은 속마음

까지도 살피시기 때문입니다. 또 내가 보는 것을 

사람과 같지 아니하니 사람은 외모를 보거니와 나 

여호와는 중심을 보느니라 하시더라(삼상 16장 7절)

라고 하셨습니다. 예수님도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또 간음하지 말라 하였다는 것을 너희가 들었으나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음욕을 품고 여자를 보는 

자마다 마음에 이미 간음하였느니라(마 5장 27-28절)

​세상에서 죄라고 여기는 것을 심판하듯이 하나님도 

죄를 심판하십니다 그렇지 않으면 하나님은 공의로운 

분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그러면 하나님은 언제 

사람들의 죄를 심판하실까요? 한 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해진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히 9장 27절)라고 말씀하십니다 이와 같이 사람들은 

죽음과 동시에 하나님의 심판을 받습니다 그리하여 

심판을 받은 후에는 영원한 형벌의 장소인 지옥에 

던져지게 됩니다 성경에 또 내가 크고 흰 보좌와 

그 위에 앉으신 이를 보니 땅과 하늘이 그 앞에서 

피하여 간 데 없더라. 또 내가 보니 죽은 자들이 큰 

자나 작은 자나 그 보좌 앞에 서 있는데 책들이 펴 

있고 또 다른 책이 펴졌으니 곧 생명책이라 죽은 자들이 

자기 행위를 따라 책들에 기록된 대로 심판을 받으니 

바다가 그 가운데에세 죽은 자들을 내주고 또 사망과 

음부도 그 가운데서 죽은 자들을 내주매 각 사람이 

자기의 행위대로 심판을 받고 사망과 음부도 불못에 

던져지니 이것은 둘째 사망 곧 불못이라. 누구든지 

생명책에 기록되지 못한 자는 불못에 던져지더라.

(계 20장 11-15절)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와 아무 상관 없는 기록이 아닙니다 만약 우리가 

완전한 의를 주장할 수 없다면 지옥은 곧 피할 수 없는 

우리의 운명입니다.3. 성경은 예수님의 십자가에서의 

죽음과 그 의미를 가르쳐 줍니다.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요 3장 16절)라고 말씀하십니다.구약 성경은 

예언자들에 의해 기록된 예언서인데 세상의 구원자가 

되실 예수님의 탄생, 사역, 죽음, 부활, 승천 그리고 

재림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예언되어 있는데 재림을 

제외한 모든 예언이 이미 성취되었습니다.예수님에 

관한 예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그의 죽으심에 대한 

것입니다.성경에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 때문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 때문이라. 그가 징계를 받음

으로 우리는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는 나음을 받았도다. 우리는 다 양 같아서 그릇 

행하여 각기 제 길로 갔거늘 여호와께서는 우리 모두의 

죄악을 그에게 담당 시키셨도다(사 53장 5-6절)라고 

말씀하십니다. 예수님은 자신의 죽음의 의미와 목적을 

분명히 알고 계셨습니다. 그래서 일찍부터 자신의 

죽음에 대해 이렇게 공표하셨습니다.인자가 온 것은 

섬김을 받으려 함이 아니라 도리어 섬기려 하고 자기 

목숨을 많은 사람의 대속물로 주려 함이니라(막10: 45)

​실제로 예수님은 성경과 자신의 예언대로 세상 죄를 

지시고 십자가 위에서 대속 제물이 되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예수님을 삼일 만에 다시 살리셨습니다. 

왜냐하면 예수님의 죽음이 대속의 죽음이고, 예수님이 

유일한 구원자라는 것을 사람들이 믿을 수 있도록 확실한 

증거를 주시기 위해서였습니다(사도행전 17장 31절).

​오늘날도 예수님의 무덤은 비어있습니다.4. 성경은 

심판을 이기고 천국에 갈 수 있는 참되고 유일한 방법을 

가르쳐 줍니다.때가 찼고 하나님의 나라가 가까이 왔으니 

회개하고 복음을 믿으라 하시더라.(마가복음 1장 15절)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받으리라
.
(행 16장 31절)이처럼 천국에 들어가려면 죄를 회개하고 

예수님을 믿어야 합니다. 먼저 자신의 죄를 회개하십시오!

​회개는 자기가 죄인임을 하나님 앞에 솔직하게 인정하고, 

예수님의 보혈의 공로를 의지하여 자기의 죄를 고백하고, 

그 모든 죄에서 실제로 떠나는 것입니다 그리고 주 

예수님을 믿으십시오 믿음은 예수님을 나의 구원자와 

주님으로 모셔들이고, 새 삶을 위해 그분을 전적으로 

의지하는 것입니다.이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마십시오.

성경은 하루살이와 같은 우리 인생들에게 너는 내일 일을 

자랑하지 말라. 하루 동안에 무슨 일이 일어날는지 네가 

알 수 없음이니라.내일 일은  너희가 알지 못하는도다. 

너희 생명이 무엇이냐? 너희는 잠깐 보이다가 없어지는 

안개니라(잠언 27장 1절 약 4장 14절)라고 경고합니다.

​성경은 너희가 섬길 자를 오늘 택하라보라 지금은 은혜 

받을 만한 때요 보라 지금은 구원의 날이로다.(수24장 15절,
 
고린도후서 6장 2절)라고 소리를 높여 초청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지금 곧 자신의 죄를 회개하고 예수님을 임금과
 
구주로 모셔들이십시오. 형제 자매여! 당신은 지금 이 

자리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고 천국 백성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마음에 결단을 내리고 진실한
 
마음으로 다음의 기도를 따라하도록 하십시오.

​주 예수님. 저는 예수님을 믿고자 합니다.

예수님께서 제 대신 십자가를 짊어지시고 저의 모든 

죄를 담당해 주셨으니 감사합니다.이 시간 예수님의 

공로를 의지합니다.저의 죄를 회개하오니 저의 모든
 
죄를 예수님의 피로 씻어주시고 제 마음 속에 들어

오셔서 저를 변화시켜 주옵소서.저를 다스려주시고 

저의 남은 인생을 하나님 뜻대로만 살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