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AI79

AI

작성자AI79|작성시간26.06.23|조회수0 목록 댓글 1



마음이 급해 빨리 결과를 내고 싶어, 그냥 군데 군데 단계를 넘겨 '잘 해주겠거니' 위임하며 작업을 했는데...
영상을 보니 이렇게 하라고 하네요.
인공지능이 내밷는 코드는 어차피 읽을 수 없으니 한글로 아주 단은 작업 단위까지 세세하게 기술하게 하고
차근 차근 읽고 이해하고 개입하여 최적화한 후에 구조화하고
책임에 관련 일은 내가, 아니면 AI 역할 분담하고
스킬로 재사용성을 높이고, 커넥터로 도구를 연결하면 되겠네요.
'뚝딱 된다!'라는 말.
인공지능 이야기할 때도 하지 말아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