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나주철인3종경기 자원봉사를 마치고..

작성자김 진|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최원창 작성시간26.06.09 두 분 수고 많이 하셨고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중간에 안때려치우고 완주 했는데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막걸리 라스트 오더를 생까시고 가셔서 마지막 런 투덜투덜 하면서 걸어오는데.. 그와중에 물주고 가셔서 용서했답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 김 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다음에는 요청사항에 세심한 대응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음 상하게 해 드려서 죄송합니다. ㅎㅎㅎ
  • 작성자 방은주 작성시간26.06.09 절대 아무나할수없는 어마어마한 자봉입니다. 부럽드아~^^ 고생많으셨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손태일 작성시간26.06.10 수고 많이하셨습니다...ㅉㅉㅉ
  • 작성자 권호원 작성시간26.06.10 최고의 자봉~~!! 굿입니다 ^^
  • 작성자 이정남 작성시간26.06.10 자봉... 2016년, 내 기억으로는 12~13명의 회원들이 제주도에서 열린 아이언맨대회에 참가를 하게 되어 선수들은 비행기로 이동하고 나는 트럭에 자전거와 솥단지를 싣고 자봉을 하러 제주도에 갔었습니다. 사이클 주로가 1랩이어서 90km 지점에서 전복삼계탕을 죽으로 끓여서 선수들에게 제공을 하는데 客이 더 많이 와서 먹고 갔었죠. 이후 런주로로 옮겨서 첫출전 안용석 회원이 17시간 꽉 채워서 골인할 때까지 보초를 섰던 기억이 나네요.

    킹코스 자봉은 여러가지로 쉽지 않습니다.
    2박 3일 고생해준 두 분 자봉들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김우현 작성시간26.06.10 뭐냐?

    까페에 글까지 장문으로....

    다른 클럽 사람들 오면 까칠하게 대하던 김진은 어디 가고 이렇게
    천사같이 신분 세탁을... ㅋㅋ

    담에는 더 그럴싸하게 합시다.
    고생 많으셨어.
  • 답댓글 작성자 김 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그때는 빙구같이 하지말구..응? 잘하자!
  • 답댓글 작성자 유성민 작성시간26.06.12 두분의 케미 좋아요 👍
    잔소리하며 다 챙기는 아내 진철인님과 묵묵히 일하는 남편 우현선배님 ^^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6년 이후 처음 자봉이었다니 제가 복이 많은 것 같습니다 ^^
  • 작성자 정영준 작성시간26.06.11 항상 감사드립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유성민 작성시간26.06.12 2박3일 금같은 시간 타인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과 수고 👍 감사합니다

    덕분에 해지기전에 웃으며 완주했습니다

    (막걸리 한모금 못해 아쉽습니다^^술기운에 5등했을수도 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