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3기 수업 관련 ,,,요청사항이요,,,!,,,,!

작성자합격한다진짜|작성시간26.06.19|조회수155 목록 댓글 2

선생님 암기가 덜 됐는데 강사님 변경으로 꾸역꾸역 따라 가고 있는 생유예생입니다
혹시 동차반-모의고사 쟁점도,,,,,,3기 정규 순환에서 주제만 공유 해 주실 수 있으실까요,,,,,,,,,중요도 파악,,,차원에서 도움이 될까 해서요,,,,,,,
그 주제 만큼은 생동차생들도 확실이 암기 하고 갈테니 저도 그건 만큼은 확실이 암기,,,하고자,,,,,,,,,,,,,,,,,ㅜㅜㅜㅜㅜㅜㅜㅜ


,,,,,,,,,,ㅜㅜ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기훈 | 작성시간 26.06.20 네 그렇게 할께요^^
  • 답댓글 작성자합격한다진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삼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