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쏭노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2기들어 모고점수가 대략 38~40점 초반대를 들쑥날쑥하고 있습니다 (나름 쟁점과 정답은 맞춰가고 이해는되지만 판례가 앙상하게 논리와 결론만 간신히 적시하는수준인거같습니다)
주35시간 전체 공부시간중 행쟁은 10시간정도인거같습니다.
앞으로 학습방향을 어떻게하면좋을까요?
3기를 들으며 요론단권화완성 이 나을지요?
아니면 2기까지 내용을 기반으로 요론단권화를 빨리끝내고 혼자 회독을 지속하며 판례디테일과 이론적완성을 흔들림없이 잡아나가는게 나을지요?
8월 한달 휴가내서 전업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