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 학습방향 질문드립니당 작성자참조법령|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신기훈 작성시간26.06.20 1. 3순환떄는 그대로 제출하세요. 그래야 실력이 늘어요. 2. 네 369로 리듬 유지하면서 요론 원포인트 체크3. 네 솔직히 가시성이 많이 떨어집니다. 교수님들 눈이 별로 안좋아요. 다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