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의사의 진단에 놀란 아가씨

작성자유근철|작성시간26.06.21|조회수0 목록 댓글 0

의사의 진단에 놀란 아가씨

이쁘디 이쁜 아가씨가

어느날 남자 친구와 잠자리를 하게 되었는데
그기서 재미를 본 아가씨는

하루가 멀다하고 재미를 보기에 여념이 없었고

그렇게 재미를 보든 어느날
그 아가씨는 배가 이상하다는걸 알고 병원을 찾게 되었는데

혹시나 임신이면 어쩌지 ?
걱정에 걱정을 하면서

의사는 진찰기를 들고나와
아가씨의 배위에 대고서는 진찰하는데
한참을 진찰하든 의사가 하는말

아가씨 배속에 생명체가 자라고 있네요 !


그러자 아가씨는 놀라면서 하는말이
어저면 좋죠 ?
우~찌  좀 ?

그러자 의사는 알약을 건내주며
약을 드시면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라고 말하자

아가씨는 의아한듯이 말하길
요즘은 임신중절도 알약으로 하나요 ?

의사는 아가씨를 힐끔 쳐다보면서
정중하게 말씀 하시길

 그건 회충약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