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사진총연합회홍천지회 카페가
회원의 방문, 글쓰기, 인사나눔 등등 관심과 이용이 거의 없습니다.
존치의 가치를 못느껴 부득이 폐쇄코자 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어떻게 생각하는지요.
좋은 의견 있으시면 댓글 달아 주시기 바랍니다.
의견이 없으시면 2주후 폐쇄절차를 밟도록 하겠습니다. 끝
다음검색
한국예술사진총연합회홍천지회 카페가
회원의 방문, 글쓰기, 인사나눔 등등 관심과 이용이 거의 없습니다.
존치의 가치를 못느껴 부득이 폐쇄코자 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어떻게 생각하는지요.
좋은 의견 있으시면 댓글 달아 주시기 바랍니다.
의견이 없으시면 2주후 폐쇄절차를 밟도록 하겠습니다. 끝